Home > Communication > FAQ

Communication

검색을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게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찾으시는 문의내용이 없다면 'Q&A'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Q회원 사용 목적 인증을 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 A

      TEXTOM에서는 가입 목적을 구분하여, 목적별 프로그램 가격과 할인율이 상이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를 확인하기 위하여 소속을 증빙할 수 있는 이미지 파일을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 TEXTOM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사용목적'란 첨부파일 업로드)


      소속을 증빙할 수 없는 개인 신분증이나, 기타 이미지를 올려주실 경우, 담당자 확인 후 반려 처리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반려자는 첨부파일 재업로드를 통하여, 승인 처리 부탁드립니다.

  • Q회원 사용 목적 인증 승인이 반려되었는데, 어떻게 재승인 하나요?
    • A

      반려 처리된 회원의 경우 가입 당시 기입되었던 메일 주소를 통해 TEXTOM 인증안내 메일이 자동 발송됩니다.

      해당 메일 내역을 확인하시어, TEXTOM 홈페이지 방문 후 사유 확인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후 소속되어 있는 첨부파일을 올바른 경로로 재업로드 해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승인 처리 해드립니다.

  • Q회원 사용 목적 인증 절차를 알고 싶습니다.
    • A

      TEXTOM 사용 목적 승인은 주말 제외, 평일 기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사이 상시 승인 처리 됩니다.

      따라서 급한 이용이 필요할 경우, 가급적 평일에 인증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 Q회원 가입 시 작성한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A

      [마이페이지]- 회원수정 - 정보수정 버튼을 통해 비밀번호 / 이미지 / 휴대폰번호 / 생년월일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목적과 관련된 소속의 경우 변경이 불가하오니 해당 부분에 대한 변경을 원하신다면 문의 부탁드립니다.

  • Q회원 회원탈퇴를 원합니다.
    • A

      홈페이지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탈퇴 버튼을 통해 탈퇴를 정상적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Q회원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 A

      아이디의 경우, 회원가입시 기재하신 이름과 이메일 정보를 통하여 찾을 수 있으며,

      비밀번호의 경우, 아이디 / 이름 / 이메일을 통하여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초기화된 비밀번호는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 정보수정 경로를 통해 재변경 가능합니다.

  • Q회원 교육용 계정을 만들 수 있나요? (단체 수업 가입)
    • A

      단체 수업을 위한 계정 생성은 TEXTOM에서 자동 생성 도와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모든 아이디는 사용자가 직접 가입 진행하여 계정 생성 부탁드립니다.


      또한 모든 가입 아이디의 사용 목적 인증은 임의로 업로드하여 승인 받을 수 없으며,

      승인을 요청할 시 소속이 증빙될 수 있는 파일을 첨부 부탁드립니다.


      (해당 방법이 어렵다면, 교육을 진행하시는 강사/교사/교수가 TEXTOM Edu를 통한 계정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 Q회원 하나의 아이디를 여러 사람이 쓸 수 있나요?
    • A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이용자가 사용하여 연구 및 분석하시는 데이터 손상 및 삭제의 경우

      원복하기 어렵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회원 소속이 없는 프리랜서는 어떻게 하나요?
    • A

      프리랜서로 당장의 소속이 없더라도, 이전의 직장/학교 등으로 인증받을 수 있으니 첨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