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 TEXTOM
Home > Communication > FAQ
검색을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게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찾으시는 문의내용이 없다면 'Q&A'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TEXTOM에서는 가입 목적을 구분하여, 목적별 프로그램 가격과 할인율이 상이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를 확인하기 위하여 소속을 증빙할 수 있는 이미지 파일을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 TEXTOM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사용목적'란 첨부파일 업로드)
소속을 증빙할 수 없는 개인 신분증이나, 기타 이미지를 올려주실 경우, 담당자 확인 후 반려 처리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반려자는 첨부파일 재업로드를 통하여, 승인 처리 부탁드립니다.
반려 처리된 회원의 경우 가입 당시 기입되었던 메일 주소를 통해 TEXTOM 인증안내 메일이 자동 발송됩니다.
해당 메일 내역을 확인하시어, TEXTOM 홈페이지 방문 후 사유 확인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후 소속되어 있는 첨부파일을 올바른 경로로 재업로드 해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승인 처리 해드립니다.
TEXTOM 사용 목적 승인은 주말 제외, 평일 기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사이 상시 승인 처리 됩니다.
따라서 급한 이용이 필요할 경우, 가급적 평일에 인증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마이페이지]- 회원수정 - 정보수정 버튼을 통해 비밀번호 / 이미지 / 휴대폰번호 / 생년월일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목적과 관련된 소속의 경우 변경이 불가하오니 해당 부분에 대한 변경을 원하신다면 문의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탈퇴 버튼을 통해 탈퇴를 정상적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의 경우, 회원가입시 기재하신 이름과 이메일 정보를 통하여 찾을 수 있으며,
비밀번호의 경우, 아이디 / 이름 / 이메일을 통하여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초기화된 비밀번호는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 정보수정 경로를 통해 재변경 가능합니다.
단체 수업을 위한 계정 생성은 TEXTOM에서 자동 생성 도와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모든 아이디는 사용자가 직접 가입 진행하여 계정 생성 부탁드립니다.
또한 모든 가입 아이디의 사용 목적 인증은 임의로 업로드하여 승인 받을 수 없으며,
승인을 요청할 시 소속이 증빙될 수 있는 파일을 첨부 부탁드립니다.
(해당 방법이 어렵다면, 교육을 진행하시는 강사/교사/교수가 TEXTOM Edu를 통한 계정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이용자가 사용하여 연구 및 분석하시는 데이터 손상 및 삭제의 경우
원복하기 어렵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프리랜서로 당장의 소속이 없더라도, 이전의 직장/학교 등으로 인증받을 수 있으니 첨부 부탁드립니다.